동해시시설관리공단, 2030 혁신 주니어보드 운영

2023-08-28 10:40
  • 글자크기 설정

근무경력 7년 미만(7급 이하)의 20~30대 MZ 세대 일반직 대상 - 과제연구, 벤치마킹 등을 통해 MZ세대 시각에서 창의적인 정책 아이디어 발굴 기여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 ‘2030 혁신 주니어보드’ 발대식을 개최하고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동해시시설관리공단]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 ‘2030 혁신 주니어보드’를 발족하고, 최근 발대식을 개최했다.
 
28일 동해시시설관리공단에 따르면 2030 혁신 주니어보드는 공단 내 근무경력 7년 미만의 20~30대 일반직 직원 13명으로 구성되었으며, MZ세대 직원들과의 소통과 의견수렴을 통한 혁신문화 조성을 위해 조직되었다고 했다.
 
이들은 과제 연구 활동과 벤치마킹 등의 역량강화 활동을 통해 공단에 적용할 수 있는 창의적인 정책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리버스 멘토링(젊은 사원이 선배나 경력 사원을 멘토링)과 간담회 실시 등 수평적 소통과 상향식 의견 표출을 통해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활동하게 된다.

장해주 이사장은 “주니어보드 위원들이 참신한 아이디어와 실질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이번 혁신 주니어보드가 전 직원과 조직이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