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추석 준비] LF 보리보리, '베리베리 빅세일' 프로모션 진행

2023-08-21 18:30
  • 글자크기 설정
[사진=LF]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자녀의 추석빔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연다.

보리보리는 오는 25일까지 ‘베리베리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9월 여름 인기 상품부터 가을 신상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단 5일간 진행되는 특별 기획전에서는 각종 할인 쿠폰부터 경품 이벤트, 라이브 방송, 타임특가 세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보리보리는 1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 할인을,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7000원 할인이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 2종을 지급한다. 카카오페이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할인 가능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2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내 하루 한번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복권긁기 이벤트 추첨을 통해 LG 스텐바이미와 AC 호텔메리어트 서울강남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0시, 10시 20시에는 하루 3번 타임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타임당 상품 20개씩 총 300종의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베베드피노, 토박스, 닥스/헤지스, 밀크마일 등 15개 이상 인기 유아동복 브랜드도 행사가에 선보인다.
  
김현정 LF 보리보리 사업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인기 상품부터 가을 신상품까지 미리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각종 할인 혜택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