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NH헬스케어' 회원과 이재민 기부 캠페인 진행

2023-08-07 07:17
  • 글자크기 설정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이재민의 조속한 일상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NH헬스케어' 회원과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을 위한 걷기 운동을 실천하며 기부까지 함께 하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은 오는 15일까지며, NH헬스케어 앱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NH헬스케어 앱 내 랜선텃밭을 통해 농작물을 수확하기만 하면 별도 응모절차 없이 완료된다. 농작물은 7일 동안 개인의 목표 걸음 수 달성 시 1개를 수확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NH헬스케어 회원 모두가 힘을 합쳐 농작물 3000개를 수확하면 수재민에게 2000만원 상당의 식료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물품은 농협즉석밥과 한국농협김치로 구성되며, 기부단체를 통해 수해 이재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NH헬스케어 회원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수재민에게 전달되어 피해복구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NH헬스케어 앱은 NH농협생명의 건강관리 플랫폼으로, △걷기를 통한 랜선 텃밭 가꾸기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걷기배틀 △미술 심리검사 등의 다양한 서비스가 탑재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