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호노인종합복지관, 사회활동지원 '참여자 간담회' 실시

2023-07-06 16:45
  • 글자크기 설정

총 480명 / 장소 : 남경식당 삼계탕 대접

총 4회에 걸쳐 남경식당에서2023년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사진 묵호노인종합복지관
총 4회에 걸쳐 남경식당에서2023년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사진= 묵호노인종합복지관]
묵호노인종합복지관이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480명을 대상으로 지난 6월 20일부터 7월 6일까지 총 4회에 걸쳐 남경식당에서2023년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간담회’를 했다고 밝혔다
 
복지관에 따르면 이번 간담회는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분들의 유대감형성과 상반기 노고를 격려하고 의견수렴을 통해 효과적인 사업운영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염규성 관장은“참여자들의 노고와 협조에 감사드리며 여름철 무더위에 건강하고 안전하게 활동하시기를 당부하며, 의견 수렴을 반영하여 하반기 추진될 사업에 적극적으로 지지하겠다”고 말했다.
 
환경지킴이활동 원복남 참여자는“노인일자리 사업에 처음 참여하는데 좋은 사람들과 즐겁게 일하고 보람을 느끼며 활동비로 생활에 도움도 되고 손주들 용돈도 줄 수 있어 만족한다”고 참여 소감을 말했다.
 
한편, 묵호노인종합복지관 노인일자리 사업은 어르신분들에게 사회활동 참여의 기회를 드리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으며, 환경지킴이활동, 공공시설주차개선, 복지시설봉사활동, 취약계층식사지원, 공공시설봉사활동, 노노케어 총 6개 사업단에 480명이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