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자회사 카밤,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9일 사전등록 시작

2023-06-09 10:58
  • 글자크기 설정

이달 29일부터 미국·호주 등 국가서 OBT 실시

[사진=넷마블]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카밤이 제작 중인 신작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이하 킹 아서)가 9일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 이용자는 연내 공식 버전이 출시되기 전까지 구글·애플 애플리케이션(앱) 장터와 스팀 등 플랫폼에서 사전 등록 가능하다.

카밤은 8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열린 글로벌 게임 쇼 '서머 게임 페스트(SGF) 2023'에서 킹 아서의 사전 등록 및 오픈 베타 테스트(OBT) 일정을 공개했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게임 출시 이후 전설등급 영웅 및 스페셜 소환서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OBT는 오는 29일부터 미국·호주·덴마크·노르웨이·스웨덴·핀란드·홍콩·필리핀 등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카밤이 이번 SGF 행사에서 공개한 홍보 영상은 컴퓨터 그래픽(CG) 트레일러 명장면과 함께 언리얼엔진5로 구현된 게임의 시각적 요소를 소개한다. 게임 속 주인공인 아서가 엑스칼리버와 함께 모험을 시작하는 게임의 초반 줄거리를 다룬다.

킹 아서는 모바일·PC를 같은 계정으로 즐길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게임으로 개발되고 있다. 수집형 전략 역할수행게임(RPG)로 중세 배경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탐험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킹 아서 공식 홈페이지나 소셜미디어 및 디스코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