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즈볼 프로골프단 최예본, 롯데 오픈에서 톱10 차지

2023-06-07 14: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코즈볼]


‘코즈볼 프로 골프단’의 최예본 프로가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된 2023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이하 KLPGA)투어 '롯데 오픈'에서 공동 8위로 마감해 데뷔 첫 톱10에 진입했다.

이번 대회는 우승자 최혜진을 포함해 공동 8위까지 이름을 올린 11명의 선수가 톱10 진입을 이뤘다. 
최 프로는 지난해부터 정규 투어에 출전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이글 1개와 버디 4개를 잡는 동안 보기는 1개도 범하지 않는 무결점 경기를 진행, KLPGA투어 첫날 1위를 차지하는 등 존재감을 발산했다.

2022년 3월 창단한 ‘코즈볼 프로 골프단(최예본, 정주리, 이세희 등)’은 ‘KLPGA 2022시즌 6월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에서 구단 랭킹 2위를 차지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둬 주목받는 프로 골프단이다. 

협찬사 코즈볼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사용자의 피부를 스캔하고 데이터를 추출해 사용자 개인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제공하는 알고리즘 특허를 보유한 뷰티 전문 회사다. 화장품을 볼(ball) 형태의 일회용 친환경 용기 담아 사용 기간 동안 제품의 변질·오염이 발생하지 않게 하는 제조 특허를 획득한 업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