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맞춤형 녹용' 정관장 천녹 리터닝 출시…프리미엄 특화 원료 함유

2023-04-25 11:29
  • 글자크기 설정

KGC인삼공사, 최상위 SAT등급 녹용 적용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여성의 일상 회복을 위한 맞춤형 녹용 ‘천녹 리터닝(Returning)’을 출시했다.

25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천녹 리터닝은 뉴질랜드 최상위 SAT등급 녹용에 여성 회복을 위해 엄선한 식물혼합농축액(숙지황·당귀·작약·백출·백복령·감초)을 함유한 제품이다.
 
여기에 약쑥, 유자, 대추, 생강 등 여성 특화 소재를 더해, 출산·육아·복직 등 삶의 중요한 시기를 맞이한 여성의 일상 회복을 건강하게 앞당길 수 있도록 돕는다.
 
천녹 리터닝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70㎖ 파우치 10포로 구성돼 있다.
 
특히 천녹 리터닝에는 기존 천녹 제품과 달리 홍삼이 함유돼 있지 않아, 평소 녹용의 원기회복 효능을 집중적으로 경험하고 싶었던 분들께 적극적으로 권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정관장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이다. 뉴질랜드 청정 환경에서 자란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엄선한 뒤 전통 원료를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다.
 
녹용은 총 30개의 세부등급으로 나눠진다. 이중 녹용의 두께, 분골의 길이, 전지(사슴 뿔의 원형) 길이, 무게 등 까다로운 조건에 부합하는 최상위 등급을 SAT(Super A Traditional)라 부른다.
 
‘정관장 천녹’은 녹용 관련 8가지 특허 및 30여년 녹용 연구 노하우를 지닌 정관장의 기술력과 철저한 원료관리 기준 △직접계약 △생산관리 △안전성검증 △품질검증 △건조관리 △건조검증검수 △선별 △품질검사 8단계가 더해져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천녹 리터닝은 검증된 최상위 등급 녹용에 타협할 수 없는 천녹의 원칙으로 완성한 여성 회복 특화 제품”이라며 “출산, 육아, 복직 등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다스리고 싶은 여성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