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알마케팅, 16가지 복지 정책으로 직원 사기 독려

2023-04-19 09:00
  • 글자크기 설정

자유로운 연차, 시차출근제, 근로자 휴가 지원 등 다양한 복지정책 시행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에 위치한 케이알마케팅 사무실 [사진=케이알마케팅]

온라인 광고 콘텐츠 광고 대행사 케이알마케팅이 자유로운 연차 사용, 시차출근제 등 16가지 복지정책을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케이알마케팅은 야근 없는 정시 퇴근 문화, 전 직원 연차 사용률 99.9%, 생일자 당일 반차 등 직원 사기를 독려하기 위해 독특하고 다양한 복지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9시 30분~10시 사이에 자유롭게 출근할 수 있는 시차출근제는 직원들의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케이알마케팅은 자유로운 연차 사용 문화 및 직원들 복지를 위해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은 내수 진작을 위해 정부와 기업이 직장 근로자의 휴가 경비를 일부 지원하는 사업이다.

근로자 1인당 국내여행 비용으로 최대 40만원 상당의 포인트가 지원돼 온라인 휴가샵 할인 프로모션, 전용 휴양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국내여행 휴가를 즐길 수 있어 직원들 대상으로 신청을 독려하고 있다.

또 케이알마케팅은 단축근무 및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1시간 빠른 퇴근 시행하고 있으며 워라밸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고 강조했다.

사내 휴게실에는 안마의자가 구비돼 있으며 30분 단위로 업무 시간에도 언제든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편하게 커피를 마시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카페 분위기가 나는 카페 테이블도 준비돼 있다.

케이알마케팅 임직원들은 "서로 존중하며 자유롭게 일하는 회사,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면서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좋은 일터를 만드는 것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알마케팅은 퍼포먼스 마케팅, 라이브커머스, 유튜브 등 영상 콘텐츠를 제작 운영 기업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