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테 아웃렛은 젠테스토어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시즌 오프 할인 프로모션으로 ‘프라다’, ‘미우미우’, ‘발렌시아가’, ‘보테가베네타’ 등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부터 ‘자크뮈스’, ‘이자벨 마랑’, ‘가니’, ‘아워레가시’ 등 트렌드세터들이 사랑하는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7000여 개의 시즌 오프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3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아웃렛은 패딩, 코트와 같은 아우터 상품을 비롯해 가방, 슈즈, 액세서리 등 돌아오는 FW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젠테스토어 회원이라면 누릴 수 있는 무료 배송, 월 1회 무료 반품, 앱 2% 할인 혜택도
유럽 현지 100여개 부티크들과의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젠테는 이번 온라인 아웃렛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대한 많은 상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부티크와의 많은 협의를 거쳤다. 젠테의 꾸준한 성장과 부티크의 신뢰를 기반으로 최대 85%에 달하는 높은 할인율을 적용할 수 있었다.
젠테 관계자는 “젠테스토어 회원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젠테 아웃렛을 준비했다. 이번 아웃렛을 통해 많은 분들이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젠테 온라인 아웃렛 프로모션은 젠테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