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호 동해시의장[사진=이동원 기자]
이동호 동해시 의장이 지난 4일 현진관광호텔에서 개최된 강원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동해지회 제21차 정기총회 및 신년회에 참석했다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알렸다.
이동호 의장 페이스북 캡처 [사진=이동원 기자]
이 의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동해지회의 발전과 회원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손계열 동해지회장과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자동차 정비사업에 종사하는 여러분들의 노고에 늘 깊은 존경과 함께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여러분께서 최고의 실력과 서비스로 더욱 안전한 동해시가 될 수 있도록 기원하며, 올해도 더욱 사업이 번창하고 자동차전문 정비사업조합 동해지회도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와 더불어, 같은 날 동해시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열린 국제라이온스 2022년 2023년도 제12지역 합동월례회 및 봉사대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 의장은 이 자리에서 "이른 봄에 국제 라이온스협회 강원지구 제12지역 합동월례회 및 봉사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그동안 라이온스 회원 여러분의 자긍심을 가진 봉사정신이 팬데믹과 각종 재난으로 상처받은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었다"면서, "앞으로 라이온스가 지역의 등불로서 여러 난관을 극복하고 현안을 해결하는데 큰 힘을 실어주시길 부탁드리며, 더욱 사랑받고 존경받는 단체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