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오토, 임희정 등 7명 후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 오토가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 투어에서 활약하는 김한별, 이재경, 배용준, 서요섭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이가영, 임희정, 안선주를 후원한다.
KCC 오토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KPGA, KLPGA 정상급 선수와 후원 계약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KCC 오토, 메르세데스-벤츠, 선수들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테일러메이드, 올 뉴 P700 공개
테일러메이드가 올 뉴 P700 아이언을 공개했다. 종류는 3가지(P770, P7MC, P7MB)다.
매트 보브 테일러메이드 이사는 "P700 시리즈는 우수한 기술과 우아한 디자인을 갖춘 시대를 초월한 아이언"이라며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숨겨진 다양한 기능이 골퍼의 아이언 샷을 더욱 멋지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스릭슨, 소프트 필·소프트 필 레이디 출시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스릭슨이 뉴 소프트 필, 소프트 필 레이디를 출시했다.
특징은 낮은 컴프레션으로 비거리 손실 없이 부드러운 타구감이다.
소프트 필은 2피스 구조다. 커버는 아이오노머다. 색은 소프트 화이트, 투어 옐로우, 브라이트 그린, 브라이트 오렌지, 브라이트 레드로 구성됐다.
여성 전용인 소프트 필 레이디는 소프트 화이트와 패션 핑크 색이다.
자세한 내용은 스릭슨 공식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발리스틱골프, 프로골퍼 7명 후원
발리스틱골프가 팀 발리스틱을 결성했다. 이를 통해 프로골퍼 7명을 후원한다.
KPGA 코리안 투어 소속은 한승수와 한재민이다. KLPGA 투어 소속은 권서연, 허다빈, 최가빈, 김우정, 주가인이다.
김재원 발리스틱골프 대표이사는 "선수들의 꿈을 이루어 주는 조력자로서 육성과 지원에 앞장서고 그 책임을 다하기 위해 팀 발리스틱을 창단했다"며 "올해부터 팀 발리스틱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댓스포츠, 프로골퍼 최영준과 계약
올댓스포츠가 최영준과 계약했다.
최영준은 올해 코리안 투어 카드를 받은 신인이다. 지난해 2부(스릭슨) 투어에서 상위 10위에 4회 안착했다.
2020년부터 2022년까지 3년간은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활동했다. 당시에는 송암배 등에서 우승했다.
최영준은 "올댓스포츠와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구동회 올댓스포츠 대표이사는 "최 선수와 계약하게 돼 기쁘다.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