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특집] "마스크 속 입냄새, 롯데 자일리톨껌으로 없애보세요"

2023-01-11 17:23
  • 글자크기 설정

(왼쪽부터) 롯데제과 자일리톨껌 오리지날, 알파. [사진=롯데제과]

롯데 자일리톨껌이 마스크 착용이 기본이 된 요즘 에티켓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롯데 자일리톨껌은 국내 자일리톨껌 시장의 85% 이상을 차지할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자일리톨과 함께 치아 재석회화 효능이 있는 후노란(해조 추출물)과 CPP(카제인 포스포 펩타이드), 인산칼슘 등이 들어 있어 치아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 자일리톨껌은 단맛이 설탕보다 강해 입안에 침샘을 자극시킨다. 이는 오랜시간 마스크를 착용으로 건조해진 입안을 촉촉하게 해준다.
 
롯데제과는 지난 수년간 국민 치아 건강을 위한 여러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의료취약지역을 대상으로 한 이동치과 진료사업, 구강질환 예방을 위한 홍보사업, 어린이 및 청소년 대상 구강관리 교육, 기타 구강 보건 향상을 위한 협력 활동 등 다양한 사업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닥터 자일리톨버스가 간다’는 대표적인 치아건강 프로젝트로 꼽힌다. 올해로 10년째를 맞는 이 사업은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2013년부터 함께해 온 사회공헌활동이다. 전문 치과의료단체가 이동식 치과진료버스인 닥터 자일리톨버스를 타고 월 1회 의료 소외지역을 찾아가 치과 진료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공익 활동을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치아건강이 100세 시대를 위한 건강관리와 무관하지 않다는 판단 아래 제품에 대한 품질 제고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국민 치아 건강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