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광고 효과에…'애니팡 시리즈', 일제히 인기 순위 '역주행'

2022-12-26 14:33
  • 글자크기 설정

최근 애니팡2·3·4 일제히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톱 10 올라…TV 광고 인기에 게임도 덕 봐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 시리즈' 홍보 모델 임영웅을 주인공으로 한 TV 광고 영상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광고 효과로 인해 애니팡 시리즈 전체의 인기도 '역주행'하는 추세다.

위메이드플레이에 따르면 지난 25일 기준으로 '애니팡 시리즈X임영웅' TV 광고는 유튜브 조회수가 130만건이 넘었다. 해당 광고는 지난 15일 '애니팡 페스타' 시작과 함께 공개됐으며 영상 공개 열흘 만에 이 같은 성과를 거뒀다. 15초 분량의 이 영상은 임영웅이 히트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부르는 가운데 '애니팡 시리즈'를 즐기는 다양한 연령층의 이용자들이 등장하는 구성으로 제작됐다. 

회사 측은 모두가 즐기는 '애니팡 시리즈'만의 대중성을 표현하며 '영웅은, 영원해'라는 슬로건처럼 '애니팡 시리즈'가 오랫동안 사랑받기를 바라는 위메이드플레이와 임영웅의 이야기가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TV 광고에 대한 호응과 함께 '애니팡 시리즈'의 인기도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회사 측은 최근 '애니팡2', '애니팡3', '애니팡4'가 구글 플레이의 게임 전체 인기 순위 톱10에 동반 진입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