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요기요는 신규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요기붙어라’ 팝업스토어를 다음달 1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에서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달 시작한 ‘즐기고 싶을 때 요기 붙어라’ 신규 광고 캠페인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옮겨와, 요기요가 선사하는 맛의 즐거움을 누구나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요기요는 이번 팝업스토어의 테마를 ‘레트로 상점’으로 정하고, 요기요의 브랜드 가치인 즐거움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판치기딱지게임 △플린코게임(Plinko, 사다리게임) △신년운세뽑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여기에 브랜드 컬러인 케이팝레드 색상의 대형 조형물로 꾸며진 공간과 함께 별도로 마련된 포토부스를 통해 특별한 연말 추억도 남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팝업스토어는 정오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요기요 앱을 다운받아 인증하면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다양한 즐길 거리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스티브 조 요기요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요기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면서 “풍성한 즐길 거리에 한정판 선물까지 마련된 이번 행사를 통해 올 연말 따뜻하고 즐거운 추억을 요기요와 함께 가득 남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요기요는 지난 11월부터 ‘즐기고 싶을 때 요기 붙어라’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며 ‘새로운 맛의 즐거움’을 주제로 요기요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진행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