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이용고객 대상 과몰입 완화 이벤트 진행

2022-11-14 13:36
  • 글자크기 설정

[사진=경주사업총괄본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가 오는 27일까지 경륜경정 본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과몰입 완화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경주사업총괄본부에 따르면,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경주에 집중돼 있는 고객들이 잠시 게임에서 벗어나 쉴 수 있도록 유도하는 과몰입 완화 프로그램으로 영업장을 돌며 주어진 미션(스탬프 찍기)을 수행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가 시작되는 장소에서 스탬프 용지를 수령하고 곳곳에 마련된 장소를 찾아 도장을 찍어 전체적인 문장(“건전한 레저스포츠 동반자 희망길벗”)을 완성하면 되며, 중독예방치유센터인 ‘희망길벗’을 방문해 도박중독자가진단(CPGI)을 완료하면 선물(식사권)을 수령할 수 있다.

 

[사진=경주사업총괄본부]

또 연락처를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자전거(3대)도 추가로 제공된다.

광명스피돔(경륜본장)의 미션 장소는 2층 온라인발매 고객지원센터를 출발해 3층 홍보관, 4층 스포츠산업지원센터로 이동하는 코스이고, 미사리경정장(경정본장)은 1층과 2층 스피드온 가입처를 거쳐 희망길벗으로 이동하는 코스다.

희망길벗 관계자는 “경륜경정 이용고객들의 과도한 몰입을 완화하기 위해 잠깐 쉬어가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