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콜드 제로 다운 컬렉션 선봬

2022-10-31 16:06
  • 글자크기 설정

블랙야크 콜드제로 레이디 다운자켓(아이유 착용)과 콜드제로 다운자켓(손석구 착용) [사진=블랙야크]


추위와 함께 다운 재킷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올겨울에는 보온성을 유지하면서도 단정하고 깔끔한 코트 무드의 다운 재킷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블랙야크는 아이유, 손석구와 함께한 ‘콜드 제로(Cold Zero) 다운’ 영상을 공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블랙야크는 아이유, 손석구는 특별한 이너 없이 ‘콜드 제로 다운’ 컬렉션을 입는다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겨울 추위는 넣어두거나 벗어 던지고 따뜻함만 남긴다는 내레이션으로 ‘콜드 제로 다운’ 컬렉션의 특징을 담았다.
 
블랙야크의 ‘콜드 제로 다운’ 컬렉션은 충전재의 이탈과 구조 손상 방지를 위해 다운을 담는 챔버를 이중으로 설계한 블랙야크만의 듀얼 퀼팅 공법이 특징이다. 이 공법은 충전재 퀼팅 선으로 생기는 콜드 스폿을 막아줘 열 손실을 최소화해주며, 충전재는 RDS 인증 구스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탄소에서 추출한 혁신적 섬유인 그래핀(Graphene) 원사를 안감으로 적용해 정전기를 방지했다.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원사에 항균 기능을 더한 안심 주머니는 기능적이면서도 친환경적이다.

블랙야크 ‘콜드 제로 다운’ 컬렉션은 짧은 기장부터 긴 기장까지 다양한 길이로 출시돼 취향과 개성, 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