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 '이달의 기사님' 어워드로 우수 기사 선정

2022-03-17 14:20
  • 글자크기 설정

매달 운행 관련 지표 검토해 우수 기사 선출 및 시상 계획

우티가 이달의 기사님을 선정해 시상했다고 3월 17일 밝혔다.[사진=우티]

우티(UT)가 '이달의 기사님'을 지난 10일 선정해 시상했다고 17일 밝혔다. 

UT는 이번 어워드를 시작으로 매달 운행 관련 지표를 종합적으로 검토해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사를 선출해 상을 수여한다. 선정된 기사의 차량에는 부착 형태의 안내문이 제공되며, UT 앱 프로필에 '이달의 기사님'이라고 표시된다.

이번에 선정된 반정환 기사와 정승섭 기사는 UT의 장점으로 자유롭고 편한 근무환경을 꼽았다. 이어 콜 기반 운행으로 번거로운 배회영업의 불편에서 벗어나는 한편, 늘어난 수입으로 인해 직업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또한 우수 기사로 선정된 비결로 친절한 서비스와 안전 운행을 언급했으며, UT의 향후 성장 잠재력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표현했다.

조용준 UT 영업총괄은 "앞으로 매달 이달의 기사님 어워드를 통해 UT와 함께 친절하고 안전한 운행을 제공하는 기사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기사  개개인 모두 UT의 소중한 일원이며, UT는 편안한 업무환경을 제공해 이들이 운행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UT는 작년 11월 통합된 신규 앱을 선보였으며, 전국에서 가맹 택시와 일반 택시 중개 호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최적화된 수요와 공급 매칭 기술, 다양한 서비스, 합리적인 운임 체계 등을 장점으로 갖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