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이해 AK몰이 오는 14부터 20일까지 아모레퍼시픽의 제품을 다양한 혜택가로 제공하는 ‘브랜드 끝판왕’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끝판왕’ 행사에서는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라네즈, 한율, 바이탈뷰티 등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15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카드 청구할인, 금액할인 쿠폰, 페이백 등의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1+1 이벤트’, ‘일일특가 이벤트’, 라이브방송 등도 함께 마련해 고객들이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또한 행사 기간 매일 진행되는 ‘브랜드 끝판왕 일일특가’ 이벤트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1+1 끝판왕’ 이벤트에서는 아이오페 비타민 에이스 크림,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미스트(150ml), 라네즈 얼티미스틱 아쿠아 틴트 등의 제품을 판매한다.
신청 고객 중 총 320여명의 고객들을 선정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12종의 인기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의 끝판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AK플라자 자체 라이브 방송인 ‘샤샤라이브’를 통한 뷰티 라이브방송도 예정돼 있다. 15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AK 브랜드 끝판왕’ 라이브 방송에서는 아이오페 및 에스트라의 베스트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헤라의 스킨케어·메이크업 신제품과 인기 제품들을 라이브 단독 혜택가로 판매한다.
AK몰 마케팅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고객분들이 아모레퍼시픽의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로 마련된 이번 ‘브랜드 끝판왕’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