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 15일부터 공식 입장권 인터넷 사전 예매 시작

2021-11-15 11:27
  • 글자크기 설정

20~50 할인된 가격 적용, 다채로운 온라인 경품 이벤트도 병행 진행

  '2022년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입장권 모습 [사진=강원도 제공]

(재)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는 15일부터 '2022년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입장권 인터넷 사전 예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조직위에 따르면 입장권은 예매 사이트 “YES24”에서 구매 가능하며 입장료는 일반 8천원, 청소년 6천원, 어린이 4천원 가격으로 현장판매보다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강원도민의 경우 50% 할인율을 적용하기로 했다.

현장판매 가격은 일반이 1만원, 청소년 7천원, 어린이 5천원이다. 

인터넷으로 입장권을 사전 구매한 관람객은 강원세계산림엑스포 기간 중 현장에 설치된 매표소나 무인발권기에서 실물 입장권으로 교체 후 입장이 가능하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  입장마감 시간은 오후 5시까지이다.

조직위는 입장권 예매 개시를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며 강원세계산림엑스포 홈페이지와 공식 SNS계정(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계 유일한 분단지자체인 ‘강원’에서 여의도 면적 절반크기의 숲속 행사장에서 펼쳐지는 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는 내년 5월 4일부터 6월 5일까지 33일간 일정으로 고성군 토성면에 위치한 세계잼버리수련장과 백두대간을 연결하는 4개 시군인 고성, 속초, 인제, 양양 일원에서 열릴 계획이다.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환경(Green), 평화(Peace), 관광(Travel), 치유(Healing)를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산림엑스포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5개 전시관(주제관, 푸른지구관, 산림평화미래관, 산림휴양치유관, 산림산업관)과 산림관광, 체험 및 관광객 참여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전길탁 조직위 사무처장은 “우리나라 국토의 63%, 강원도 전체 면적의 82%가 산림인 만큼, 산림엑스포는 대한민국의 허파, 녹색성장의 원동력인 ‘산림’과 ‘평화’콘텐츠를 접목해 국가 위상을 높일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수 있도록 국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