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연속 정부 포상을 받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대통령 표창 수상자는 친환경농업인연합회 최정근, 농업인단체협의회 이순재 회장이다.
최 회장은 1992년 후계 농업경영인에 선정된 이후 군 농정시책 추진과 친환경 농업 발전에 기여해왔다.
이 회장은 운악산 포도작목반장 등을 거쳤으며, 포도축제 개최, 선진농업 연찬, 귀농인 정착 멘토단 발족 지원 등의 공로가 인정됐다.
진주목장 이효재 대표는 국무총리 표창 대상자로 선정됐는데, 35년간 목장을 운영하며 한우육종 농가 인증 등 축산업 발전에 기여해왔다.
시상식은 오는 11일 정부 세종컨벤션에서 농업인의 날 행사 때 열린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 취약계층 구직자와 구인업체와의 만남의 장이다.
가평읍과 설악·북면 구직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HJ매그놀리아 등 6개 업체가 현장 1대 1 면접을 진행한다.
DS퍼니처 등 25개 업체도 비대면으로 참여해 구인 업체 조건에 맞는 구직자의 이력서 대리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군은 오는 30일 상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채용박람회를 연다.
상반기 채용박람회에는 97개 업체가 참여, 43명을 채용했다.
군은 박람회 후에도 일자리센터를 통해 취업 정보 제공, 알선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변진섭·이영현·지우·와이드픽 등 가수와 팝페라 가수, 성악가 등이 출연해 공연한다.
콘서트는 단계적 일상회복 지침에 따라 백신 접종 완료자, PCR 음성 확인서 소지자 등 최대 499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카카오톡 채널 '가평뮤직빌리지 음악역1939' 친구 신청한 뒤 사전 예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