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우주’ 론칭...첫 달 월 100원 혜택

2021-08-31 08:54
  • 글자크기 설정

‘글로벌 우주 파트너스 투어’·‘우주 쇼핑’ 등 론칭 기념 빅이벤트 오픈

플래그십 매장 ‘T 팩토리’에 우주 컨셉의 구독 체험존 운영

홍대 T팩토리에 마련된 전시체험 공간 ‘미퓨의 방’에서 SKT 홍보 모델이 구독 서비스를 체험하는 모습. [사진=SKT 제공]

SKT가 구독 패키지 상품 ‘모두의 구독 유니버스, T우주’를 본격적으로 론칭했다.

31일 SKT는 T우주의 핵심 상품인 우주패스 구독 패키지 상품을 첫 달에 월 100원(우주패스 mini), 월 1000원(우주패스 all)에 이용할 수 있는 론칭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주패스 상품 최소 가입 시 적용되는 혜택으로 오는 11월 30일까지 3개월간 운영된다. 프로모션 종료 후 정상 과금으로 전환될 때는 종료 7일 전에 문자로 미리 고지해 고객 혼란을 최소화 할 방침이다.

SKT는 우주패스 가입자 대상으로 이벤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글로벌 우주 파트너스 투어’로 우주패스 가입자 중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총 9명을 추첨해 아마존, 스타벅스, 구글 등 T우주 글로벌 파트너의 본사가 있는 미국으로 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다. 당첨 고객에게는 3년 내 원하는 시점에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투어 바우처(1000만원 상당)를 제공하고, 1000만원 한도 내에서 동반인 동행이 가능하다.

우주 쇼핑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주패스에 가입하고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방문해 원하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이를 캡처해 프로모션 사이트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최대 1000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SK pay 포인트로 지급한다.

SKT는 홍대 거리에서 운영 중인 T팩토리에 우주를 컨셉으로 한 ‘미퓨의 방’을 운영한다. 구독 라이프를 즐기는 ‘미퓨’라는 가상 인물의 방을 T팩토리에 구현해 5가지 우주의 감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구독전문매장도 운영한다. 현재 서울 강남 뱅뱅사거리와 가로수길에서 시범 운영 중인 구독전문매장은 이용 편의성과 구독 상품 체험이라는 차별성을 강화해 1000개까지 늘려나갈 계획이다.

구독전문매장에 방문하면 ‘85인치 대형 터치테이블’을 통해 고객의 관심사와 취향에 맞는 상품 외에도 빅데이터 기반 AI가 추천하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상품 안내 동영상과 혜택 정보도 제공한다.

전국 33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 T월드, 11번가 사이트 등을 통해 31일부터 5000만 전 고객 누구나 본인에게 맞는 구독 상품을 자유롭게 상담·가입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