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바우어, 젤 네일 시장의 새 패러다임 ‘Love My Desire’ 캠페인 전개

2021-04-27 15:48
  • 글자크기 설정

[사진=미스터바우어 제공]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프리미엄 셀프 젤 네일 브랜드 ‘미스터바우어(Mister Bower)’가 브랜드 리뉴얼 론칭과 함께 네일계의 새 패러다임 전환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미스터바우어는 ‘Love My Desire’라는 슬로건 하에 당당함을 매력이라고 여기는 여성들의 가치를 실현시키고자 자신감 넘치는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젤 네일을 선보이며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새로운 슬로건 ‘Love My Desire’는 더욱 당당하게 여성들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사랑하라는 의미를 담았다. 스스로의 가치를 사랑하는 이 시대의 주도적인 여성을 응원하며, 볼륨 젤 네일 브랜드를 론칭한 기념으로 현재 해시태그 및 릴레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은 미스터바우어의 브랜드 심볼 ‘비하트(B-HEART)’를 활용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것(Desire)을 표현하는 것으로, 해시태그에 ‘#Lovemy내가좋아하는것’을 적어 셀피샷과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또한 오는 4월 30일까지 미스터바우어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을 하면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함께 동봉된 B-HEART 스티커를 활용해도 캠페인에 참여가 가능하며, 이 밖에도 누구나 참여하여 인증샷을 올려도 된다.

현재 SNS 상에서는 다수의 셀럽과 인플루언서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드러내며 당당한 자신감을 펼치며 캠페인에 참여 중에 있어 많은 이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미스터바우어 관계자는 “미스터바우어는 젤 네일 계의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면서 봄 시즌에 걸맞은 다양한 트렌디한 네일과 컬러감, 광택감이 살아있는 프리미엄 셀프 젤 네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다양한 네일 제품으로 나만의 개성도 표현하고,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함께 소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미스터바우어 브랜드 론칭 기념 ‘Love My Desire’ 캠페인은 SNS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젤 네일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미스터바우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