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제이액터스, 시니어 K뷰티 확대 위해 업무 협약

2021-04-15 10:42
  • 글자크기 설정

박상훈 원장 "중장년층 글로벌 미용시장, K뷰티가 계행할 수 있도록 할 것"

정경훈 대표, 모델 발탁 등 협력 강화… 프리미엄 시니어 '공략'

 

[아이디병원과 제이액터스가 지난 14일 시니어 K뷰티 시장 공략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좌측부터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 정경훈 제이액터스 대표]


아이디병원과 시니어모델 전문 엔터테인먼트 제이액터스(J ACTORS)가 K뷰티 시장 확대를 위해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아이디병원 사옥 6층 ‘탁월실’에서 지난 14일 진행한 협약식에는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과 정경훈 제이엑터스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업무 제휴 협약 체결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방역과 거리두기 원칙을 준수해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K뷰티 확산을 위한 서비스 협업 모델을 발굴하고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을 강화하기로 합의했다. 그 일환으로 아이디병원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등의 플랫폼에 제이액터스 모델이 참여해 변화한 시니어층의 동안 성형 관심 및 니즈 등을 단독으로 알릴 예정이다.

아이디병원은 이번 업무 협약 이후 대한민국의 우수한 동안 미용 의료 기술이 세계적으로 알려질 수 있도록 제이액터스 모델을 위한 안티에이징 및 뷰티케어 등을 전폭적으로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제이액터스 모델을 아이디병원 동안·리프팅 센터 공식 모델로 발탁하고 국내외 활동도 지원한다.

양사는 '프리미엄 시니어'라는 새로운 문화 안착을 통해 글로벌 미용 시니어 시장을 K뷰티가 선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아이디병원은 아이디성형외과, 아이디피부과, 아이디치과, 아이디뷰플(쁘띠센터), 아이디플라코스메틱(화장품) 등을 바탕으로 국내 미용 기술을 세계화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병원급 의료기관이다.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은 "이번 업무 협약은 고령화 사회 진입을 통한 경제 활동 연령이 높아지는 세계적 추세와 맞물려 새로운 문화를 개척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라며 "제이액터스의 국내외 활동에 발맞춰 시니어 K뷰티가 글로벌 시장을 계행(啓行)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경훈 제이액터스 대표는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면서 K뷰티 시장에서 '프리미엄 시니어'의 영향력이 더욱 커지고 있다" 며 "아이디병원과 손잡고 혁신적인 시니어 맞춤형 콘텐츠를 속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