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쾌변 수건'부터 '홈술상'까지…한정판 '굿즈' 론칭

2021-03-08 09:23
  • 글자크기 설정

홈플러스 모델들이 8일 서울 등촌동 강서점에서 한정기획으로 마련된 다양한 굿즈 제공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창립 24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한정기획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스페셜 빅딜' 프로모션과 함께 소장가치가 높은 '굿즈'를 함께 증정하는 마케팅을 펼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먼저 '파스퇴르 쾌변 요구르트 사과'를 사면 '쾌변기원' 문구가 적힌 '쾌변 수건'을 주는 홈플러스 단독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또 '하림 카카오 핫도그 기획팩'은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어피치와 무지의 모습으로 각각 디자인된 상품을 어피치 스티커와 함께 제공한다.

'뽀로로 생선만두 수저세트기획'은 뽀로로 광어 생선만두’와 뽀로로 명태 생선만두가 '뽀로로 수저+포크세트'와 함께 준다.

뽀로로 물티슈(20매)가 제공되는 '목우촌 뽀로로와 친구들 비엔나, 말랑카우 캐릭터인 말랑이 인형이 증정되는 '롯데 말랑카우 인형기획', 허쉬 머그컵이 함께 포장된 '롯데 허쉬셀렉션 머그컵기획' 등도 마련됐다.

카트형 핸드캐리어를 제공하는 '코카콜라 핸드캐리어팩'과 옛날 느낌이 물씬 풍겨지는 '레트로 우유병'이 함께 담겨있는 기획 상품 '서울우유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 레트로병 기획'도 눈길을 끄는 굿즈 제공 상품이다.

이외에도 지난해부터 이어진 레트로 트렌드에 발맞춰 하이트진로와 함께 한정 기획한 ‘초깔끔한 집콕 라이프’ 컬래버레이션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디퓨저 방향제와 소주잔으로 구성된 '진로 차량용 디퓨저'는 애플베리, 레몬라벤더, 샤인미스트, 프루메니아, 스트로베리 등의 향으로 구성됐으며, 소주병 모양 컵홀더용, 병뚜껑모양 송풍구형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두꺼비 캐릭터 얼굴 모양을 딴 '홈플러스X진로 두꺼비 접이식 홈술상'은 집콕 라이프의 트렌드에 맞춘 1인용 상으로, 귀엽고 친근한 디자인에 간편한 접이식으로 제작돼 공간 활용도가 뛰어난 ‘나만의 홈술상’로 제격이다. 오프라인 채널에서는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홈플러스X진로 튼튼한 리빙박스'는 플라스틱이 아닌 산업용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소재로 제작된 리빙박스로, 가정뿐만 아니라 나들이나 캠핑장에서도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