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일본 가는 유학생 모십니다”

2021-03-05 09:35
  • 글자크기 설정

27일까지 무료 수하물 50kg, 운임 20% 추가 할인 등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일본 4월 신학기 개강을 앞두고 티웨이항공이 일본행 노선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7일까지 일본 노선 예약·탑승 유학생을 대상으로 항공권 특별 할인, 무료 수하물 50kg 제공 등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50kg 무료 수하물(위탁 수하물 20kg 2개, 기내 수하물 10kg 1개) 제공 △항공권 예약 시 운임 추가 20% 할인 등이 골자다.

예약 과정 중 탑승자 정보 입력 단계에서 개인신분 할인을 ‘유학생’으로 선택해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인천공항 카운터에서 비자, 재류카드, 재류자격인정증명서 중 ‘유학’ 또는 ‘워킹홀리데이’ 목적으로 표기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티웨이항공은 프로모션 기간 중 예약 취소 1회, 예약 변경 2회까지 수수료 면제 혜택도 준다. 이벤트 운임 이상의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중 탑승일 수속 마감 전까지 홈페이지, 모바일 웹이나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여정을 변경하는 경우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도쿄(나리타), 오사카(간사이), 후쿠오카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 운임 이상을 구매하고 출발 1일 전까지 사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나리타 공항~도쿄 도심 △간사이 공항~오사카 도심 노선의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유학생들이 편리하고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꼭 필요한 혜택들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고객별 니즈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지속해 고객 만족을 더욱 높이는 티웨이항공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이달 20일과 27일 무착륙 관광비행 상품을 운영하는 등 코로나19로 인한 위기 극복을 위해 다양한 상품·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이 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 안내자료.[사진=티웨이항공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