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치트키' 비비, 오늘(1일) 정오 '사랑의 묘약' 발표

2021-02-01 09:34
  • 글자크기 설정

가수 비비의 신곡 '사랑의 묘약'이 오늘(1일) 정오 발표된다.[사진=필굿뮤직 제공]

'K-팝 치트키' 비비(BIBI)가 특별한 '러브 송'을 발표한다. 대세 다운 행보에 글로벌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비비는 1일 정오 새 싱글 '사랑의 묘약(Eat my love)'을 공개한다. 멜론, 지니, 벅스뮤직 등을 비롯해 전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새 싱글 '사랑의 묘약'은 비비 특유의 사랑스럽고 재기발랄한 리듬과 가사가 돋보이는 곡. "지치고 힘들 땐 사랑을 약처럼 섭취하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신곡은 셀티브코리아의 '필리브(Feeliv)' 브랜드와 진행한 컬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MZ 세대에게 건강기능식품 섭취 습관과 건강 관리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기획됐다. 그간 과감한 스토리텔링과 독특한 문체의 노랫말로 호평받은 비비는 신곡 '사랑의 묘약'을 통해 엉뚱 발랄 한 콘셉트와 귀여운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감각적인 스타일과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가요계의 뮤즈로 떠오른 비비는 방송, 예능, 영화, 광고계를 넘나들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인기 유튜브 채널 '워크맨'을 통해 4차원 예능 감각을 뽐낸 데 이어 JTBC '아는 형님-우주힙쟁이 (김희철, 민경훈)'과 '디지털 싱글 한량'을 발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Spotify)가 발표한 '2020 Top 5 Most Streamed RADAR Korea Artist'로 선정됐으며, 락 네이션(Roc Nation)과 AC 밀란 (AC Milan)이 공동 주최한 콘서트 ‘From Milan with Love: Next Gen’의 헤드라이너로 참여하는 등 해외로 활동 폭을 넓히기도 했다.

현재 tvN 예능 프로그램 '여고추리반' 출연을 확정 지은 비비는 올 상반기 발매할 새 앨범을 준비 중. '비누' '사장님 도박은 재미로 하셔야 합니다 (KAZINO)' '자국' '안녕히' '쉬가릿' 등을 통해 힙합, 알앤비, 발라드 등 자유롭게 장르를 오가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한 바 있다.

비비 신곡 '사랑의 묘약'[사진=필굿뮤직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