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신축년 ‘행복하소’ 특별세일…"최대 26% 할인"

2021-01-20 11:42
  • 글자크기 설정

자녀방가구 두잇, 로미앤쥴리S, 에버린 시리즈 15% 할인

라이프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사진=에몬스 제공]

‘표정있는가구’ 에몬스가 신축년 새해 및 신학기를 맞아 소파, 침대, 식탁 등 주요 제품 및 자녀방 가구를 할인 판매하는 ‘2021 행복하소’ 특별행사를 다음 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집에서 완벽한 휴식이 가능한 리클라이너 소파와 호텔형 침대, 원목 식탁 등 주요제품을 최대 26% 할인하는 행사와 새 학기 시즌을 맞아 자녀방 가구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비욘드 소파는 유러피안 감성을 담은 스타일과 편안함까지 모두 갖춘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로 전자기기의 충전이 가능한 USB포트와 소파 하단에 세이프캡을 장착해 편의성과 안전성까지 더했다.

다크그레이, 라이트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4인 소파(홈바 별도)기준 172만원에서 136만원으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듀얼 모션 기능이 추가된 라이프 전동 리클라이너 4인 소파는 160만원으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호텔 무드를 연출하는 제이드 침대는 라이트 월넛 컬러와 브론즈골드 포인트로 감각적인 침실의 분위기를 조성한다. 

제이드 침대는 Q사이즈(매트리스 별도)기준 20% 할인된 61만원에 제공하며, 호텔형 침대 마리안느 침대는 Q사이즈(매트리스 별도) 기준 26% 할인된 63만원으로 제공한다.

자연을 담은 따뜻한 분위기의 감성있는 홈카페로 공간 연출이 가능한 인디오 원목 식탁과 라용 식탁은 20% 할인해 4인용 기준 각 63만원, 75만원에 제공한다.

두잇 자녀방 가구 시리즈.[사진=에몬스 제공]


새학기 시즌을 맞아 자녀방 가구 특별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두잇 시리즈를 비롯한 로미앤쥴리S, 에버린 등 3가지 시리즈 전품목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자녀방 가구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책상의자를 최대 30% 할인해 주는 이벤트까지 추가로 진행한다.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드라마 제작지원을 기념해 협찬된 제품을 특별 할인하는 행사도 2월 말까지 동시 진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