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에서 1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여신강림’을 단행본으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여신강림’ 단행본 1·2권이 지난 29일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동시에 출간됐다. 세트를 구매하는 독자에게는 초판 한정 부록으로 주인공의 일러스트가 들어간 투명 북마크를 증정한다.
임주경은 인형 같은 외모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의 비결은 바로 화장술. 민낯을 들키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주인공 임주경과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의 두 남자 주인공 이수호와 한서준 세 캐릭터간의 삼각관계가 흥미롭다.
프랑스·중국·일본·태국 등 해외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을 지키며 K-웹툰의 대표 작품으로 흥행을 이끌어 가고 있는 ‘여신강림’은 △학창시절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법한 외모·연애·진로 고민을 통한 독자와의 공감 △작가의 화려한 작화로 느끼는 시각적인 즐거움 △인물 간 라이벌 구도를 통해 고조되는 긴장감 등 탄탄한 구조로 독자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작품이다.
오는 12월 국내 드라마 방영을 앞두고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원작 웹툰을 향한 독자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주인공인 임주경은 배우 문가영이 연기하며, 차은우가 이수호, 황인엽이 한서준으로 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