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뉴 내몸애착, 김동은 원장 광고 제품으로 '주목'

2020-07-28 17:06
  • 글자크기 설정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의 '내몸애착' 제품이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김동은 원장 광고 제품이 언급되며, 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화제가 됐다. 김 원장은 특유의 표정으로 '동은봇', '현동은’으로 불리며, 대식가임에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포뉴는 "내몸애착에는 9중 복합 기능성 원료가 함유됐는데 원료 중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수용성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이 포함됐다"면서 "불용성 제품에 비해 인체 내 흡수가 빨라 지방 에너지 대사작용과 내장지방 빼기에 효율적"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알로에전잎 추출물은 몸매 관리 중 나타날 수 있는 소화불량 등을 예방에 도움을 주고 빠른 배출을 통해 체중이 감소하는데 기여한다"며 "녹차추출물은 항산화 작용,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 몸 붓기 제거 등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과 그린 커피빈 추출물 분말, 레몬밤, 흰 강낭콩 추출물과 9가지 유산균, 24종 과채 등의 부원료가 포함됐다. 하루 두 번, 1회 4정 단위로 섭취 가능하다. 한편 다양한 체지방 감량 제품의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체중관리 보조제 추천 제품을 잘 살펴본 후 현명하게 섭취하는 것이 권장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