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부동산신탁, 수원역세권1지구 내 '수원역 가온팰리스' 분양

2020-05-07 08:45
  • 글자크기 설정

수원역 인근 전용 23~28㎡ 총 696실

소형 오피스텔·상업시설로 구성


KB부동산신탁은 5월 수원역세권1지구 내에 소형 오피스텔 수원역 가온팰리스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17-8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8층 3개동, 전용면적 23~28㎡ 총 696실의 소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이뤄진다.
수원역 가온팰리스는 기존 단지에서 볼 수 없었던 특화설계와 서비스를 제공해 차별성을 갖췄다. 경사형 창틀 배치로 채광 및 개방성을 높였으며, 와이드형 키친(일부 가구)도 시공해 답답할 수 있는 주방공간을 효율적으로 설계했다. 기존 오피스텔에서 보기 어려운 100% 자주식 주차를 도입해 주차 편의성을 높였고, 입주민들을 위한 호텔식 뷔페 공간도 제공한다.

수원역세권1지구 내에서도 우수한 교통, 생활인프라, 배후수요의 장점을 가장 크게 누리는 골든블록에 위치해 입지적 장점이 돋보이는 곳이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분당선, KTX 수원역과 인접해 서울, 용인, 분당 등 타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좋다. 주변에 위치한 수원역 환승센터를 통해 52개 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대형 교통호재도 있어 주목할 만하다. 2027년 개통예정인 GTX-C노선의 경우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했다. GTX-C노선 완공 시 수원역에서 삼성역까지 22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수원역과 인천 송도역을 잇는 수인선도 올해 개통될 예정이다.

수원공군비행장 이전 부지에 주거시설을 포함해 첨단산업과 고품격 생활문화가 결합된 스마트시티 '스마트폴리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총 522만㎡ 부지에 2만5000여 가구를 비롯해 백화점·마트 등 상업시설과 R&D 의료·교육시설 등이 들어설 스마트폴리스는 6만4000여개의 취업유발효과와 약 8조5000억원의 생산유발효과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원역 가온팰리스의 모델하우스는 현장 맞은편인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에 마련된다.
 

[사진=KB부동산신탁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