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송도센터니얼’ 5월 분양

2020-04-21 06:00
  • 글자크기 설정

주거 만족도 높은 IBD 내 3공구 분양…교육·대중교통·대형마트 등 갖춰

포스코건설이 다음달 인천 연수구 송도동 송도국제업무단지 F19-1블록에서 ‘더샵 송도센터니얼’을 분양한다.

더샵 송도센터니얼은 지하 2층~지상 39층, 4개동, 전용면적 75~98㎡, 총 34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세부 면적별로는 △전용 75㎡A 37가구 △전용 84㎡A 126가구 △전용 84㎡B 75가구 △전용 84㎡C 36가구 △전용 84㎡D 10가구 △전용 98㎡A 48가구 △전용 98㎡B 10가구로 구성된다.

더샵 송도센터니얼은 송도국제도시 중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IBD(International Business District) 국제업무지구 내 3공구에 들어선다. 송도국제도시 3공구는 뛰어난 교육 환경은 물론 각종 생활 편의시설과 교통 환경이 잘 갖춰져 있어 송도 내에서도 생활이 편리한 지역으로 손꼽힌다.

학세권 교육 환경이 조성된다. 단지 바로 옆에 자리한 예송초등학교를 비롯해 예송중학교,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 국제학교(계획) 등이 도보 통학권으로 가깝다.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 연세대 송도캠퍼스 등도 인접해 있다.

교통 환경으로는 인천1호선 센트럴파크역 및 인천대입구역을 이용할 수 있다. 여의도~공덕역, 삼성역을 지나는 광역급행M버스 등도 오는 5월 신설된다. 특히 향후 GTX-B노선 송도역이 들어서면 서울역까지 30분대로 접근이 가능한 만큼 교통은 물론 미래가치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생활 편의 시설로는 코스트코롯데마트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향후 롯데몰, 이랜드몰, 신세계복합몰 등 종합쇼핑몰도 추진 중에 있는 만큼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입주민을 위한 단지 및 가구 내 특화시설도 마련된다. 단지 안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축구장 규모의 ‘오픈스페이스’가 조성되며, 가구 내에서의 조망과 개방감 확보를 위해 판상형 및 남향 위주의 동 배치가 이뤄졌다. 일부 타입에서는 호수 조망도 가능하다. 

여기에 층간소음 저감을 위한 기둥식 구조 설계 등 입주민을 고려한 단지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더샵 송도센터니얼은 송도의 랜드마크인 센트럴파크와 송도워터프런트호수(예정)도 가까이에 있다.

더샵 송도센터니얼은 포스코건설이 11년 만에 브랜드 리뉴얼한 뒤 선보이는 송도 첫 단지다. 2020년 주거 지향 가치에 충실한 ‘더샵 3.0’ 시대를 열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브랜드 콘셉트로 안전, 강화된 편의, 안락한 휴식, 세련된 디자인 등 4대 지향 가치를 담았다.

모델하우스는 인천 연수구에 들어서며 오는 5월 문을 열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 우려 속에 안전을 최우선시하고자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선보인다. 전화상담뿐만 아니라 카카오톡을 활용한 비접촉식 온라인 소통창구도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
 

더샵 송도센터니얼 임시 조감도 [포스코건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