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파트너사 렌탈콕, 위메프에서 렌탈 특가 이벤트

2020-04-09 13:24
  • 글자크기 설정

정수기·공기청정기·매트리스 등 판매

코웨이 온라인 파트너사 ㈜렌탈콕은 오는 10일까지 양일간 위메프에서 렌탈 특가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코웨이 렌탈콕X위메프 렌탈 특가 찬스'는 해당 기간 동안 위메프에서 코웨이 제품의 렌탈을 신청하고, 오는 5월 14일까지 제품 설치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최대 25만 위메프 포인트를 증정한다.

설치를 완료한 선착순 50명에게는 10만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하며, 설치 완료 고객에게 파리바게뜨 2만 원 교환권과 락앤락 항균 비스프리 스테커블 집들이세트 5P를 증정한다. 이에 더해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커플세트를 증정한다.

기본 혜택으로는 렌탈료 최대 60만 원 할인을 제공하며, 침대 패키지 프로모션으로 참여 시 설치 등록비 20만 원과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합할인 프로모션으로 추가 렌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제휴카드 프로모션으로 3만원 캐시백과 월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특가 이벤트에서는 코웨이 시루직수 냉온정수기 렌탈을 비롯한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렌탈, 의류청정기 렌탈 등의 다양한 코웨이 제품 렌탈이 가능하다. 이중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는 초미세 황산이온까지 촘촘하게 거르는 CIROO 2.0 필터를 장착한 제품으로, 수은이나 크롬과 같은 중금속은 물론 미세한 이온물질까지 모두 걸러준다.

CIROO 2.0 필터 시스템은 깐깐한 정수기 성능을 유지하면서 30배 많은 유량을 제공하며, 3단 맞춤 온수 시스템으로 분유, 차, 커피 등 용도에 맞는 온도로 사용 가능하다. 코웨이 시루직수 냉온정수기도 위메프 특가 이벤트를 통해 렌탈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렌탈콕 관계자는 "코웨이 인증 공식몰인 렌탈콕과 위메프가 렌탈 특가 찬스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특가로 다양한 코웨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렌탈콕]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