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사랑나눔재단, 코로나19 미담 영웅 발굴 공모전 개최

2020-03-24 14:13
  • 글자크기 설정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과정에서 전 국민을 감동하게 한 미담 영웅을 발굴하는 공모전을 이달 25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 네이버의 후원으로 실시하는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상금은 총 1000만원이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자신이나 주위 사람이 베푼 선행과 기부를 자유 양식으로 2천장 분량으로 기술한 수기를 제출하면 된다. 미담 현장을 느낄 수 있게 직접 촬영한 사진도 가능하다.

김영래 중기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영웅은 향후 진행되는 재단 행사에 초청해 수상할 계획”이라며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나눔과 선행을 잃지 않는 기업과 높은 시민의식을 가진 우리국민들이 있기에 이번 국면을 잘 헤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360만 중소기업의 권익을 대변하는 중소기업중앙회가 중소기업계의 사회공헌 확산을 위해 2012년 설립한 공익재단이다. 전통시장 활성화와 중소기업 자녀 장학금 지원, 중소기업 임직원 연합봉사단운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중소기업중앙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