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소켓코리아, 할로윈 분위기 ‘호일 컨페티’ 출시

2019-10-18 11:44
  • 글자크기 설정

[팝소켓 호일 컨페티 3종. 왼쪽부터 라일락, 실버, 골드.(사진=팝소켓코리아)]


팝소켓코리아는 할로윈을 앞두고 파티와 어울리는 화려한 디자인의 ‘호일 컨페티’와 ‘타이드 풀’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호일 컨페티는 공식 온라인 자사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프리미엄 라인 한정판으로, 금박의 호일 소재가 적용돼 빛나는 꽃송이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빛이나 조명을 받으면 반짝이는 꽃종이(컨페티)가 흩날리는 듯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라일락과 실버, 골드 색상 등 총 3종으로 선보인다.
아쿠아 글리터 소재의 ‘타이드 풀’도 출시했다. 원형 팝탑 부분의 캡슐이 투명한 액체와 색색의 비즈, 글리터로 채워져 있어 흔들어 사용하면 펄들이 눈처럼 떨어지는 듯한 효과를 준다. 붉은빛의 ‘로즈’, 보라색의 ‘갤럭시 퍼플’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스마트폰에 부착해 휴대폰 거치 및 스탠드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상단 원형버튼 팝탑을 분리해 다른 디자인으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팝탑을 분리하면 무선충전도 가능하다.

팝소켓코리아 관계자는 “모바일 액세서리에서 쉽게 볼 수 없던 소재와 디자인으로 기획한 만큼 데일리 포인트 아이템은 물론 할로윈 등 색다른 기분을 내고 싶을 때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트렌드를 앞서는 감각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