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레이싱 X 불스원샷’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

2019-09-02 11:08
  • 글자크기 설정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한정판 ‘프렌즈레이싱’ 피규어 및 인게임 아이템 증정

카카오게임즈는 자사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이 불스원과 제휴를 통해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엔진세정제 ‘프렌즈레이싱X 불스원샷’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프렌즈레이싱’은 불스원과의 제휴를 통해 레이싱 테마를 소재로 한 한정판 엔진세정제를 선보였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질주본능을 자극하는 ‘프렌즈레이싱’의 게임성과 엔진 때를 강력하게 제거해주는 ‘불스원샷’의 이미지를 결합해 양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자는 취지로 제작됐다. 여기에, 귀여운 ‘프렌즈레이싱’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가 더해졌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레이싱과 불스원샷 제휴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일부터 일주일 간, ‘마법사 콘의 페인트샵’을 오픈하고 플레이를 통해 얻은 재화로 획득할 수 있는 ‘페인트’ 아이템을 제공한다.

여기에 ‘그랑프리 시즌 3 이벤트’도 진행해 오는 11일까지 그랑프리에 참가하거나 수행에 성공한 이용자 모두에게 ‘펫박스’, ‘그랑프리 티켓’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지난 2018년 10월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프렌즈레이싱’은 라이언, 어피치 등 8종의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스릴 만점의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 2019년 6월, 이용자 수 650만 명을 돌파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