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8월 8일(목)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SrH6FkUxIM4
3위는 영국남자 채널에 올라온 한국 특공대 체험 영상이 차지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영국남자가 영국 쌍둥이 2명과 함께 한국 특공부대에 가서 기초훈련을 받는 모습이 생생하게 소개됐다.
‘이게 기초훈련이라고요?’ 소리가 저절로 나왔다는 훈련장 리얼 후기를 만나보세요!
▶2위 민중의 소리 ‘MediaVOP’ 채널의 ‘나경원의 '총선용 반일' 주장에 묵직한 돌직구 날리는 노영민 "국가 자존심 문제"’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QKp1JkSb0x0
2위는 8월 6일 국회 운영위에서 화제가 된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와 노영민 비서실장의 설전 영상입니다.
나경원 원내대표는 ‘총선을 위해 강제징용 판결을 서두른 게 아니냐’는 황당한 논리를 펼쳤는데요. 이에 대해 노영민 실장은 ‘판사 출신이면서 대법원 판결에 개입할 수 없다는 걸 모르냐’며 묵직한 돌직구를 날렸습니다.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z7KRATi9DD8
1위는 ‘지파이 30개 먹방’ 영상이 차지했네요. 현재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도 랭크되어 있습니다.
최근 롯데리아의 ‘지파이’가 인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음식들 중 하나죠.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의 통 가슴살 치킨 디저트로 사람 얼굴보다 큰 대형사이즈가 특징인 제품입니다.
이 ‘지파이’ 30개 먹기에 도전했는데요. 과연 성공했을까요?
기획·편집 주은정 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