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브링 더 소울', 7일 전세계 동시 개봉…메가박스서 응원봉 흔들자

2019-08-01 09:23
  • 글자크기 설정
그룹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브링 더 소울: 더 무비'가 오는 7일 전세계 동시 개봉한다. 이에 멀티플렉스 극장 메가박스는 'MX응원 상영회'를 연다.

[사진=메가박스]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번 더 스테이지 : 더 무비',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에 이은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영화로 지난 2018년 월드 투어 ‘LOVE YOURSELF’ 당시 서울을 시작으로 수많은 도시를 지나 유럽 투어의 기나긴 대장정을 마친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파리 공연을 마친 다음 날, 방탄소년단이 이야기하는 월드 투어의 후일담도 들어볼 수 있어 개봉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키며 국내 박스오피스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메가박스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진솔한 이야기를 더 특별하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MX 응원 상영회’를 기획했다.

‘MX 응원 상영회’는 돌비 애트모스 오디오 기술을 적용해 360도 입체 음향으로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메가박스 사운드 특별관 ‘MX’에서 영화를 보다 생생하게 관람하며 자유로운 감정 표현과 응원도 함께 할 수 있는 관객 참여형 상영회다.

이번 응원 상영회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응원봉인 ‘아미밤’ 소지가 가능하며, 전율의 떼창, 뜨거운 함성, 감동의 눈물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 폭발적인 관심 속에 치열한 예매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MX 응원 상영회는 오는 8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전국 8개 MX 보유 지점(코엑스, 상암월드컵경기장, 목동, 고양스타필드, 하남스타필드, 송도, 영통, 대구신세계)에서 개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