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갤럭시S10‧에어팟’ 판 커지는 게임 이벤트

2019-07-13 01:00
  • 글자크기 설정

넷마블 '모두의 마블', 카카오게임즈 '배그', 플레이위드 '로한M' 등 현물 경품 내걸어

포르쉐‧갤럭시S10‧에어팟까지 게임업계 이벤트 경품의 판이 커지고 있다.

13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넷마블 ‘모두의 마블’,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플레이위드 ‘로한M'이 푸짐한 경품을 내걸고 게임 이용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넷마블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6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해하고 있다.

자신의 사전 예약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 시 공유한 인원수에 따라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추가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10’ 및 ‘에어팟2’ 등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펍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배틀그라운드' 여름 시즌 이벤트 ‘카카오 배그데이’를 시작한다.

카카오 배그데이는 카카오게임즈가 여름 시즌을 맞아 PC방 이용자를 위해 준비한 혜택 제공 프로모션이다. 이날 오후 4시부터 8월 10일까지 5주간 매주 토요일에 열린다.

경품은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2’ 총 1500개(매주 300개)와 매주 달라지는 스페셜 상품,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 중복 할인 쿠폰 등 역대급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에어팟2 공짜’ 이벤트에는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2’ 300개가, 1주 차 스페셜 상품은 최신 스마트폰(갤럭시 S10 5G)이 마련된다. 아울러 프리패스권과 응모권 이벤트에 모두에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는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굿즈로 구성된 G마켓 100원 딜도 매주 열린다. 1주차 100원딜 상품은 배틀그라운드 인형 에어드롭(100개)이다.

플레이위드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한M’의 인기 급상승에 힘입어 2020년식 포스쉐박스터를 경품으로 내걸었다. 가장 먼저 만랩을 달성하는 이용자가 차지하게 된다. 포르쉐 출고가는 8000만원 이상이다.

신작 로한M은 구글플레이 매출 2위에 오르는 등 초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플레이위드는 거래 5일 연속 상한가를 기록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