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홀랜드·제이크 질렌할 '스파이더맨' 팬패스트, 생중계로 보는 방법은?

2019-06-30 14:00
  • 글자크기 설정

30일 오후 3시부터 카카오페이지서 독점 생중계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톰 홀랜드와 제이크 질렌할이 30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한국 팬들과 만난다.

톰 홀랜드와 제이크 질렌할은 이날 오후 2시 30분부터 DDP에서 진행되는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행사에 참석해 한국 팬들과 소통한다. 앞서 진행된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티켓 예매는 예매 오픈 1분 만에 650석이 매진돼 이들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예매에 실패한 팬들은 “1분 만에 매진이라니. 톰과 제이크 볼 방법 어디 없나요?”, “제이크 질렌할은 이번이 첫 한국 방문인데, 진짜 보고 싶다” 등 아쉬움을 드러냈다. 추가 티켓 예매는 진행되지 않았다. 하지만 이들이 톰 홀랜드와 제이크 질렌할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방법이 있어 주목을 받는다.

소니 픽처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톰 홀랜드와 제이크 질렌할이 참석하는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현장은 오후 3시부터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소니 픽처스 코리아는 전날 공식 인스타그램에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한 장면을 영상으로 올리며 “내한 팬페스트 D-1 웰컴 #스파이더맨 X #미스테리오 6/30(일) 오후 3시, 카카오페이지 생중계로 내한 팬페스트 다같이 함께하세요! #스파이더맨_파프롬홈 #7월2일대개봉 #톰홀랜드 #제이크질렌할”이라고 적었다.

이어 “내한 팬페스트는 카카오페이지와 Daum앱, 카카오톡 #탭(샵탭)에서 생중계된다”며 #스파이더맨 #스파이디 #spiderman #spidermanfarfromhome #마블영화 #영화 #히어로물 #히어로영화 #스파이더맨파프롬홈 #스파이더맨홈커밍 등을 해시태그로 달았다.

소니 픽처스 코리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영상에는 “6월 30일(일) 오후 3시 내한 팬페스트 카카오스토리 생중계”라는 문구가 포함됐다.

한편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영화 개봉일은 7월 2일이며 미국과 동시 개봉 예정이다.
 

[사진=소니 픽처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