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 2주년 기념 사전 예약 실시

2019-04-15 15:22
  • 글자크기 설정

사전 예약 누적 인원별로 게임 아이템 지급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는 블루해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이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내달 27일까지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전설 선택권’ 1장을 즉시 지급하고, 신청 누적 인원이 1만 명, 3만 명, 5만 명, 10만 명을 달성할 때마다 골드 및 게임 아이템, ‘루비’, ’명예’, ‘절대자 계약권’을 전원 지급한다.

2주년 당일인 4월 25일에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먼저 웹툰 내 특정 장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2주년 기념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고, 스토리 모드의 ‘하드모드’도 추가된다. 하드모드는 기존 모드에 비해 난이도가 한층 높아진 것으로 보상 역시 상향되어 지급된다.

또 고대 유니온의 소울웨폰이 추가되고, 소울웨폰 각성 시스템을 도입해 소울웨폰의 성장이 가능하게 된다. 소울웨폰은 원작에 등장하는 가주들의 특별한 무기로 특성에 맞는 캐릭터가 장착하면 숨겨진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아울러 ‘명칭 쟁탈전’을 통해 회수된 계약자명과 가문 명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노블레스는 6개월 이상 접속하지 않은 휴면계정의 계약자명과 가문 명을 회수한 상태로 이를 25일부터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리스트는 명칭 쟁탈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주년을 맞아 이용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6성 소울웨폰 랜덤상자'를 지급하고,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는 ‘절대자 선택권’과 '절대자 계약권'을 각각 제공한다.

친구 초대 후 초대받은 사람이 사전 예약을 완료할 경우 그 인원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10명 이상 초대 시에는 희귀 아이템인 ‘1성 소울웨폰 키메라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오는 5월 27일까지 노블레스 공식 카페 가입 시 ‘6성 계약권’을 제공한다.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사진=네오위즈]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