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큐피트', 설 특집 퀴즈쇼 진행

2019-02-01 08:44
  • 글자크기 설정

- 총 8000만원 상당 상금·경품 제공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는 생방송 모바일 퀴즈쇼 ‘큐피트(Q.feat)’가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매일 오후 8시에 총 8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을 제공하는 설맞이 특집 릴레이 퀴즈쇼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 시원스쿨, 듀이셀, 레진코믹스 등과 함께 마련한 이번 특집 퀴즈쇼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퀴즈를 풀며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각 회당 총상금 1000만원으로 진행되며 15문제를 놓고 1000명의 우승자를 가린다. 15번 문제까지 우승자가 결정되지 않을 때에는 최종 살아남은 인원 모두에게 상금을 배분한다.
매회 퀴즈쇼 중간에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문제도 함께 출제한다. 해당 문제를 맞춘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특정 상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5일간 지급할 경품의 규모는 ▲시원스쿨 영어 수강권 ▲아이플크림 화장품 ▲핫브루 커피 교환권 ▲레진코믹스 웹툰 이용권 등 총 3000만원에 달한다.

큐피트 메인 MC인 방송인 ‘붐’과 프로듀스 101 출신 가수 ‘김소희’가 각 회차별로 번갈아 퀴즈쇼의 진행을 맡아 참가자들의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구독자 약 5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게임 크리에이터 ‘이설’이 특별 MC로 출연해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메조미디어는 참가자들이 퀴즈를 푸는 재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 퀴즈쇼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작년 12월 25일에는 각 문제가 끝날 때 마다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퀴즈 이벤트’를 개최해 2600여 명의 참여자에게 약 2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 바 있다.

한편 큐피트는 메조미디어가 자체 개발한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로 국내 퀴즈 앱 최초로 사전 우승자 수를 정해놓고 일정한 상금을 나누는 ‘최저 상금 보장제’를 공식 룰로 채택해 참가자들에게 높은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이틀간 오후 8시에 자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