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식약처 '우수수입업소' 등록

2019-01-30 16:55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한국허벌라이프 제공 ]



한국허벌라이프가 뉴트리션 제품 15종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 ‘우수수입업소’ 등록을 완료했다.

‘우수수입업소’는 수입 식품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식약처에서 수출국 제조업체를 사전에 점검하는 제도로, 식약처장이 정한 해외제조업소 및 해외작업장 위생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식약처의 서류 검토 및 현지 실사를 거쳐 우수수입업소로 등록되면 무작위 표본 검사를 면제받으며 신속한 검사와 지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 주 윈스턴 세일럼에 위치한 허벌라이프 혁신 생산 시설(H.I.M., Herbalife Innovation and Manufacturing)에 대해 우수수입업소 등록을 마쳤다. 이에 따라 △Formula 1 건강한 식사 6가지 맛 △액티브 화이버 컴플렉스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프롤레사 듀오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 △허벌라이프24 Formula 1 스포츠 △엔-알-지 티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3종 등 15개 뉴트리션 제품이 우수수입업소 대상 제품으로 등록됐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 실천을 위해 제품 안전과 품질 경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전 세계의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되며,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생산,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으로 안전한 뉴트리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이번 우수수입업소로 등록된 윈스턴 세일럼 허벌라이프 혁신 생산 시설(H.I.M.)은 미국위생규격(NSF) 인증서를 비롯, 품질 관리 실험실에 대해 국제표준화기구(ISO) 17025 인증을 받은 자사 최대 규모의 생산 시설이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뉴트리션 제품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모든 뉴트리션 기업이 따를 수 있는 표준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는 자사의 노력이 이번 우수수입업소 등록을 통해 인정 받아 기쁘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