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10 임보라, ‘르주르’ 제품으로 겨울철 의류 관리팁 공개

2018-12-19 18:00
  • 글자크기 설정

[르주르]

스윙스 여자친구인 모델 임보라가 뷰티 방송 ‘팔로우미10’에서 세탁세제 르주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20일 방영될 패션N 팔로우미에서 임보라는 평소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섬유유연제와 세탁세제로 르주르의 소프트 일반 섬유유연제와 소프트 일반 액체세제를 소개한다.

업체 측은 이날 방송에서 임보라가 소개할 르주르의 세탁세제가 ‘소프트 일반 섬유 유연제’로 발효와 숙성을 통해 야자, 올리브 등 식물성 원료의 효능에 특별한 공법이 더해져 강한 섬유유연성을 발휘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소프트 일반 섬유 유연제가 피부과 테스트가 완료돼 알러지 유발 물질 26가지가 배제돼 조향된 르주르만의 프레시 가든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고농축 섬유유연제로, 적은 양으로도 강한 섬유유연성을 발휘하는 것은 물론, 세탁 후 의류에 남는 세제 잔여물 및 중금속을 제거하고 겨울철 의류의 정전기를 효과적으로 방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팔로우미10에서 ‘소프트 일반 섬유 유연제’와 함께 소개될 르주르 ‘소프트 일반 세탁세제’는 야자, 올리브 등 식물성 원료를 발효해 만들어진 세제로 강한 세척력과 헹굼성 등을 보여 기름·찌든 때 제거, 삶는 빨래, 이불 빨래 등에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측은 제품이 중성세제로 속옷, 니트, 운동복, 고급 섬유 등의 변형과 손상을 방지하는 것은 물론, 울세제 기능베이스에 강한 세척력이 더해져 멀티적인 기능을 한다는 것이 특장점으로 USDA 오가닉 인증을 받은 병풀, 겐티아나, 갈근 추출물 등이 첨가되고, 원적외선 나노필터가 적용된 정제수, 허브발효 EM이 사용돼 적은양으로 강한 세정력을 보인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여기에 알레르기 유발 물질 26가지가 배제돼 조향된 르주르만의 부드러운 향인 프레시 가든 향이 사용되고, 해당 제품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임보라가 사용한 섬유유연제, 세탁세제로 소개될 ‘르주르’ 제품들은 20일 패션앤 ‘팔로우미10’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