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컬쳐, 웰에이징 김정혁 내과·피부과 입점

2018-10-25 15:01
  • 글자크기 설정

웰에이징 김정혁 내과·피부과에 스킨컬쳐 제품이 입점했다. [케이엘글로벌]

뷰티 전문 회사 케이엘글로벌이 웰에이징 김정혁 내과·피부과에 스킨컬쳐 제품이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킨컬쳐는 고 기능성이면서도 저자극 원료를 사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웰에이징 김정혁 내과·피부과는 무리한 시술보다는 피부 스스로의 자생력과 탄력을 개선시키는 데 주력하는 가운데 이러한 목적에 스킨컬쳐의 제품이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웰에이징 김정혁 내과·피부과에 입접한 스킨컬쳐 제품은 DN64, 클렌징 라인, 에센스, 마무리 크림, 크림 마스크, 팩 종류다.

IPL이나 프락셀, 레이저 등의 시술 후에는 수분 공급과 상처 치유가 필수적으로 이는 일시적으로 피부에 자극이 가해진 후에 피부가 자생하기 위해 수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피부과 시술 후 오일리한 수분크림은 과잉 영양 공급으로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는 가운데, 스킨컬쳐 모이스처 듀크림은 오일프리 타입으로 수분만을 공급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입점한 팩 종류 중 하나는 EGF 하이드로겔 리스토어 마스크로 하이드로겔 타입이다. 부착 즉시 쿨링감을 전달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메인 성분 EGF가 표피 성장을 촉진해 피부 재생을 지원한다.

피부과 시술 후에는 집에서도 피부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보습 관리와 진정관리가 필요한 가운데, EGF 하이드로겔 리스토어 마스크는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우고, 필수적인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DN64 3종 앰플은 후 처치용 앰플로, DN64 피토엑스 하이드레이션 앰플, DN64 팔맥스 브라이트닝 앰플, DN64 팔맥스 뉴트리티브 앰플은 각각 피토올리고, 천연 과일 컴플렉스, 퓨어메디 등의 특허성분을 함유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앰플이다. 일명 보습, 미백, 주름 앰플로 불리우는 DN64 3종 앰플은 특허성분,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의 성분으로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지원한다.

케이엘글로벌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외 병의원과의 활발한 협업을 토대로 탄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다양한 루트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정혁 원장은 “오랜 기간 피부과에 입점될 만한 깐깐한 원료와 고기능성 화장품을 가진 파트너사를 찾아왔던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환자들에게 만족스런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