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 kt위즈와의 더블헤더 1차전 경기 중계채널은?

2018-10-10 14:43
  • 글자크기 설정

KBS N SPORTS, MBC SPORTS+, SBS SPORTS, SPOTV 등

9일 오후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린 2018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연장 11회말 1사 1,2루 상황에서 1타점 결승타를 친 문규현이 동료 선수들로부터 축하를 받고 있다.[사진=연합뉴스]


한국 프로야구팀 KIA타이거즈와 치열한 5위 경쟁 중인 롯데자이언츠가 10일 오후 3시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kt위즈와의 더블헤더 1차전을 시작한다.

롯데는 20대의 젊은 피이자 팀의 에이스인 박세웅을 선발투수로 내세웠다. 이에 맞서 kt위즈는 박세웅과의 입단동기 고영표를 선발투수로 지목했다.
이날 롯데와 kt의 더블헤더 1차전은 오후 3시부터 KBS N SPORTS, MBC SPORTS+, SBS SPORTS, SPOTV, SPOTV2 등에서 중계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는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와 올레TV 모바일, 옥수수TV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롯데는 이날 kt와의 더블헤더를 마치고 광주로 이동해 KIA와의 3연전에 돌입한다. 현재 롯데는 5위 KIA와 승차 없이 6위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롯데가 kt와의 더블헤더에서 모두 승리하면 이날 KIA가 한화이글스를 이겨도 롯데는 자력으로 5위에 등극한다. 또 승차도 KIA에 0.5경기 앞서게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