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하반기 신입직원 53명 채용

2018-10-01 09:48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신협중앙회 제공]


신협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신협 신입직원 공동채용을 실시한다.

신협은 이달 1일부터 5일 오후 6시까지 취업포털 사람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 접수를 받는다.
이번 하반기 공동채용 규모는 27개 신협에서 총 53명 내외가 될 예정이다. 서울, 부산·경남, 인천·경기, 대구·경북, 대전·충남, 광주·전남, 충북, 강원 등 총 8개 지역에서 수신·여신 등 신협 금융사무 업무 전반을 담당할 일반직을 채용한다.

신협 신입직원 공동 채용은 2015년 시범실시 이후 6회 연속이다. 공동채용제도는 신협중앙회가 채용 계획이 있는 신협(조합)을 대상으로 채용신청서를 사전접수 받은 후 채용공고, 서류전형, 필기전형을 지원하고, 면접 및 최종 합격자, 근무조건 등은 모집 신협에서 결정하는 방식이다.

신협 소재 지역 인재를 우대하며 연령, 학력, 전공, 학점, 어학점수 제한은 없다.

특히, 이번엔 '은행권 채용모범 규준'을 지침에 반영해 채용절차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한층 확보했다. 또 상반기에 이어 '전형 결과 공개서비스'를 통해 지원자가 원하는 경우 자신의 전형 결과 점수 및 합격 커트라인 점수를 제공한다.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해당자를 제외한 지원자를 채용 인력 풀(Pool)로 구성해 회원 신협의 우수 인력 확보와 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에 앞장설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