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천호앤케어, 건강 토털 솔루션 플랫폼 기업 도약

2018-09-17 1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청호앤케어 제공]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는 지난 34년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건강식품을 선보이며 국내를 대표하는 자연건강식품 전문기업으로서 성장을 거듭했다.

원료 선정부터 생산 시설, 품질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관리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을 만들어왔다.
특히 자연에서 얻은 좋은 원료를 엄선해 우수한 품질의 건강식품을 선보였다. 실제 남해 마늘, 강화 쑥, 진도 울금, 창녕 양파, 청양 구기자, 영주 도라지 등 전국 각지의 우수한 원료를 비롯해 뉴질랜드 녹용, 폴란드 아로니아 등 세계 각국의 우수한 원료를 발굴해 제품으로 개발하고 있다.

좋은 원료의 안정적인 수급을 위해 최적의 원산지로 알려진 재배지와 직접 계약을 맺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최근 울금 최적의 수확지로 알려진 전남 진도군과 원료 수급 업무협약(MOU)을 맺는 등 우수한 원료를 길러내는 농가 발굴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모든 품질 정보를 제품과 함께 동봉해 발송하는 전 제품 이력 공개 시스템도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원료 생산부터 제조 공정, 제품 발송에 이르기까지 제품과 관련된 이력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에는 점차 다양화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제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활력이 필요한 남성은 물론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건강식품,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제품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으로는 뉴질랜드산 녹용과 6년근 홍삼을 배합한 건강식품 '천심본 녹용홍삼'과 100% 국내산 흑마늘을 효소분해공법으로 추출한 '흑마늘 프리미엄', 석류농축액을 주원료로 만든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우먼솔루션' 등이 있다. 지난 4월에는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젊은층에게 필요한 하루치의 활력을 제공하는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활력'을 출시했다.

천호엔케어는 단순한 건강식품 제조 판매 기업이 아닌 건강 토털 솔루션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탁월한 제품력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