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키즈 북(book) 서비스인 ‘살아있는 동화’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기가인터넷과 B tv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B tv와 Giga인터넷 동시 신규가입 후 개통완료 한 고객’, ‘B tv 프라임 신규가입 후 개통완료 한 인터넷 기존고객’, ‘B tv 프라임 추가가입 후 개통완료 한 B tv 기존고객’ 전원이며, 최신 인공지능(AI) 스피커 누구 캔들을 무료로 증정한다.
아이가 자신의 모습을 찍은 사진, 직접 그린 그림, 목소리를 담아 자신만의 TV 동화책을 만들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가입 하는 고객들을 비롯해 B tv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셋톱박스별로 순차 적용).
이재섭 SK브로드밴드 영업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를 통해, B tv가 ‘그냥 보는 TV’가 아닌 ‘스스로 해보는 TV’로 변모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B tv와 Giga인터넷에 대한 상담을 받고 신규가입 하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