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스크린 골프대회 개최

2018-09-07 12:02
  • 글자크기 설정

대한민국 여자 골프의 전설 박세리 감독과 함께하는 라운드 기회

[사진=세마스포츠마케팅 제공]

박세리 감독의 US여자오픈 우승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가 열린다.

세마스포츠마케팅은 “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전국 카카오VX 티업비전2 매장에서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라고 7일 전했다. 카카오VX 티업비전2의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용인 88컨트리클럽을 동코스를 즐길 수 있다.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스크린 골프 대회’는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되며, 18홀 완주 라운드 종료 후 스코어 카드는 자동으로 제출되고, 대회 기간 동안 가장 좋은 점수를 기록한 라운드로 반영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성적과 관계없이 아주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의 개최 장소인 경기도 용인88컨트리클럽의 이름을 빌어 88위를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9월 21일 개최되는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의 대회 우승자, 갤러리 경품 대상자, 그리고 대한민국 골프 전설 박세리 감독과 한 조를 이루어 함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1위에게는 ‘레이쿡 수제퍼터’, 2위는 ‘루디 선글라스’, 3위~7위를 기록한 참가자들에게는 ‘세리 와인’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8위~12위는 ‘옥타미녹스 캄’, 13위~27위는 ‘플랙스파워 리커버리 크림’, 28위~87위에게는 ‘카카오VX 골프 우산’이 증정된다.

최종 결과는 종료 후 일주일 내에 카카오VX 티업비전2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스크린 골프 대회’ 규정 등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VX 티업비전2 콜센터 및 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최고 골프 선수들의 플레이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은 경기도 용인 88컨트리클럽에서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올해는 박세리 US여자오픈 우승 20주년을 기념하여 골프 팬들을 위해 국내 최초 프로암 대회 갤러리 관람 티켓을 판매한다. 프로암 대회는 9월 18일 ~19일 양일에 걸쳐 같은 장소에서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