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삼길포축제위원회, 삼길포 우럭축제 개최

2018-08-02 09:25
  • 글자크기 설정

5일까지 삼길포 일원서

충남 서산 삼길포축제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제14회 삼길포 우럭축제’가 8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삼길포항 일원에서 개최된다.

삼길포 우럭 축제는 서산의 대표적인 여름 축제로 매년 서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행사 첫째 날인 3일 오후 6시 30분에 개최되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인기가수 축하콘서트, 멀티파이로쇼 등 다양한 즐길거리, 볼거리, 먹거리가 방문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에어바운스, 수상 레크레이션, 페달보트는 물론 내포해양레저 체험학교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해양레저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서해안 지방의 전통 고기잡이 방식인 독살체험도 실시된다.

독살은 서해안수심이 얕은 바다에 밀물 때 들어온 물고기가 돌로 쌓은 담에 갇혀 얕은 물에 놀 때 뜰망으로 떠서 잡는 전통 어업으로 당일 현장접수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독살로 잡은 고기는 인근 횟집에서 회를 떠서 즐길 수 있고, 우럭 시식 코너에서는 우럭회도 무료로 시식해 볼 수 있다.

그리고 지역예술인 음악회, 삼길포 밤바다 LIVE콘서트, 주민화합 한마당 등 다채로운 공연도 선보인다.

김승한 위원장은 “많은 방문객이 와서 즐거운 추억을 얻고 갈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하고 있으니 가족단위, 연인단위의 추억을 낚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